제이토리 일상 :)

[성남 모란/술집]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로바타 잔잔 본문

맛집/성남맛집+카페

[성남 모란/술집]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로바타 잔잔

Jtory 2020. 5. 17. 12:25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고우를 보고 급 이자카야가 땡겨서
가까운 성남 모란으로 불토를 보내러
로바타잔잔에 다녀왔어요 ㅋㅋ
매장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맘에 들어요

 

 

 

 
로바타잔잔 외관입니다
외관도 분위기 있죠?!

로바타잔잔 영업시간은
매일 17:30 ~ 02:00 입니다

 

 

 
들어오시면 전형적인 이자카야
분위기가 나는 좌석들이 있어요
하지만! 이런 분위기말고도 다른 공간이
있다는 게 로바타잔잔의 또다른
매력인 거 같아요 :)

 

 

 
바로 여기! 안쪽으로 쭉 더 들어오시면
이렇게 분위기 좋은 자리도 있어요 ^^
조명도 다르고 더 깔끔하고 은은하게 좋아요

 

 

 
안쪽은 조금 더 환하고
고급진 분위기의 이자카야!

 

 

 
추천 꼬치 7종(22,000원)
다 맛있는데 호르몬 대창꼬치가 없어서
아주 조금?! 아쉬웠어요 ㅋㅋ
조만간 먹으러 꼭! 가겠어요

 

 

 
생연어 아보카도 샐러드(15,000원)
이거 너무 맛있어요!
생연어에 아보카도 엄청 잘 어울려요
술마시면서 뭔가 건강도 챙기는 기분이랄까 ㅋㅋ
그냥 생연어도 맛있지만 아보카도랑
궁합도 잘 맞더라고요 ^^
연어 좋아하시면 강추해요!

 

 

 
이렇게 한 점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_<
한잔에 한점 ㅋㅋㅋ

 

 

 
모짜렐라 치즈튀김(8,000원)
꼬치랑 연어먹고 간단 메뉴를 보다가
맛있을 거 같아서 주문해봤어요
이건 음~ 요즘 치즈볼 많이 먹잔아요
아주 고급진 큰 치즈볼 느낌?! ㅋㅋ
저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가득해요
간단메뉴로 이것도 강추해요! >_<

 

 

 
오른쪽 민물 새우튀김 에비깡(9,000원)
정말 배부를 때 안주로 딱 좋은
민물 새우깡입니다 ^^
단짠단짠 은근 맛있어요
자꾸만 손이 가는 안주 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 외에도 다른 메뉴들이 많은데
사시미, 꼬치는 물론이고 일반 이자카야보다
퓨전안주들이 많이 있습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이자카야였어요
연인 데이트로도 좋고 썸타는 사이도
분위기 좋게 즐길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_<
괜히 부럽부럽 ㅋㅋ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