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성남 모란역/맛집] 육전 육회 맛집 장군육회 본문

맛집/성남맛집+카페

[성남 모란역/맛집] 육전 육회 맛집 장군육회

Jtory 2020. 5. 9. 14:00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비오는 날에 생각나는 성남 모란 맛집
장군육회에 왔어요
육전파는 전집은 잘 없는데
먹어본 육전 중에 제일 맛있는 집입니다 ^^
한우육회와 육사시미 전문점인데
국내산 A+한우로만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상태가 아주 좋은 걸로
육전을 만들어 주시는 거 같아요
저는 여기 육전에 반했습니다 >_<

 

 

 

 

 모란 다이소 뒷편 쪽에 위치해 있어요 ^^

 

 

 장군육회 영업시간은
17:00 ~ 02:00 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장군육회 메뉴판 참고하세요 ^^
센스있게 세트메뉴도 있어요
저는 장군 C세트와 소고기튀김을 따로
주문하고 먹다가 냄비라면 추가했어요

 

 

 

 

 

 소고기 육전(20,000원)

한우 육회와 소고기 육전 or 소고기 튀김 
선택하시고 장군 C세트하시면 5,000원
할인되서 40,000원입니다 ^^
이렇게 세트로 주문하시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육전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 너무 부드럽고
간도 너무 잘되서 맛있어요!!
정말 강추강추 합니다

 

 

 

 

소고기 튀김(20,000원)
탕수육이랑 비슷한 느낌이지만
소고기로만 만든거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더 부드러워요

 

 

 

 

 

한우 육회(25,000원)
국내산 A+한우 육회입니다
때깔도 너무 예쁘죠 ㅋㅋ
맛도 신선하고 식감도 부드러운데 쫄깃해요

 

 

 

 

 

냄비라면(4,000원)
마지막으로 느끼함도 싹 잡아줄겸
냄비라면을 주문했어요 ^^
왜 라면은 배불러도 들어가고
마지막에 여럿이 먹으면 더 맛있는 거 같죠
성남 모란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분당에서도 가깝고 비오는 날 한잔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