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성남 모란/맛집]모란 등갈비달인 성남 본점 매운 치즈 김치등갈비에 반했어요 본문

맛집/성남맛집+카페

[성남 모란/맛집]모란 등갈비달인 성남 본점 매운 치즈 김치등갈비에 반했어요

Jtory 2020. 4. 1. 23:36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성남에서 약속이 있어서 치즈등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모란 등갈비달인을 방문했어요~
매운 치즈등갈비 음식점은 여러군데 가봤지만
저는 여기가 제일 입맛에 맞았어요:)
매운등갈비는 많지만
김치등갈비는 잘 없거든요TT
같이 보실까요?^^

 


모란 등갈비달인은 영업시간이 상이해서
미리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서 주변에 하시거나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거기에 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포차분위기에 원테이블과
4인테이블이 많아요~
주말 저녁시간엔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6시 정도에 가서 웨이팅없이
원하는 자리에 앉았어요 ^^

 


등갈비달인 메뉴판 참고하세요
메인은 크게 매운 김치등갈비, 치즈등갈비,
바베큐 등갈비 이렇게 3가지 있고요~
매운맛 단계도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해서
매운거 못 먹는 사람도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짠~ 등갈비 맛있게 먹는 법이 붙여있어요
참고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기본 반찬은 무와 콘치즈 그리고 함께
싸먹을 수 있는 깻잎 이렇게 나와요~


드디어 치즈 김치등갈비 작은넘이 나왔어요!!
작은넘은 둘이 갔을 때 배불리 먹기 좋아요
저는 너무 매워도 못 먹고 맛있게 매운 정도를
좋아해서 1.5단계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잘 익은 맛있는 김치가 아래 깔려있고
등갈비에 콩나물까지 소스에 끓이고
그 위에 치즈가 얹어서 나와요
아 다시 침이 고이는..ㅋㅋ


치즈 보이시나요? •_•
등갈비를 잘 삶아서 슥슥 잘 발라져요~
등갈비 살을 발라 치즈, 김치, 콩나물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깻잎에 등갈비랑 김치와
콩나물을 쌈을 싸서 먹어도 꿀맛

 
다 먹고 나면 볶음밥은 필수죠^^!
날치알볶음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둘이 먹기에 양이 적당해요
역시 마지막 볶음밥을 먹어줘야 다 먹은 기분!

한번씩 꼭 생각날 그런 맛집입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등갈비달인 모란점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35번길 52 (성남동 3431)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