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바다뷰 델문도 카페 본문

리얼여행/국내여행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바다뷰 델문도 카페

Jtory 2020. 5. 3. 01:30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지난 제주도 더클리프 카페에 이어

제주도 카페 추천 3번째 델문도 카페입니다!
제주 공항에서 가깝고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 너무 좋아해서 제주 여행때마다 한번씩
들러서 공항으로 돌아갔던 거 같아요 ^^

 

 

 

 

 

 

 

함덕해수욕장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탁 트인 외관 너무 멋있어요!!
카페 앞에도 야외자리가 있어요~

 

 

 

 

 

 

 

뒷편의 넓은 주자창도 있고요~

 

 

 

 

 

 

 

델문도 영업시간은

07:00 ~ 24:00 입니다

생각보다 오픈시간이 빠르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함덕해수욕장
바다보며 앞에서 놀기에도 좋아요 :)
여름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델문도 메뉴판 참고하세요 ^^

 

 

 

 

 

 

 

델문도 메뉴판 참고하세요 ^^

 

 

 

 

 

 

 

델문도의 또 하나 매력은 빵이에요!
특히 저 앙버터 맛있어요 >_<

 

 

 

 

 

 

 

빵구경도 천천히 하고 자리를 잡아볼까요~

 

 

 

 

 

 

 

내부 자리는 바다가 보이는 자리도 있고

 

 

 

 

 

 

 

안쪽에 조용한 자리도 있어요 ^^
실내며 야외며 자리는 많지만 인기있는 카페라
주말에는 자리 잡기가 쉽지 않아요~

 

 

 

 

 

 

 

제가 주문한 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앙버터! 앙버터는 배불러도 잘 들어가요 ㅋㅋ
커피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요
이 날도 점심먹고 바로 갔지만 하나 정도는
충분히 먹을 수 있기에 주문했어요 ^^

 

 

 

 

 

 

 

날이 좋아서 야외로 나왔어요 :)
선명해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아는 맛이라 또 너무 생각이 납니다 TT

 

 

 

 

 

 

 

야외에 더 사람이 많았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죠?!
탁 트인 풍경이라 기분도 좋아져요 ^^

 

 

 

 

 

 

 

아래층에는 이렇게 누워서 쉴 수 있는
베드도 있어요 ^^ 정말 편해보이죠 ㅋㅋ
저기 바로 바다 앞 자리도 명당이고요

 

 

 

 

 

 

 

명당 자리가 너무 많아요 ^^
자리 간격도 넓은 편이라 사실
아무데나 앉아도 좋을 거 같아요

 

 

 

 

 

 

 
제주 공항이랑 가까워서 저는 제주 도착한 날
비행기에서 내리면 커피 생각이
무지 나거든요 그래서 도착한 날 아니면!

제주를 떠나는 마지막 날 공항 가기전에
들리곤 해요 ^^ 가까워서 좋더라고요

제주에서 전망 좋은

탁 트인 바다뷰 카페로 추천드려요!


⭐️⭐️⭐️⭐️⭐️

 

< 제주도에서 반한 카페와 맛집 >

 

[제주도 서귀포/맛집]뷰맛집 제주도 서귀포시 여기라면 해물라면 맛집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제주도에 너무 예쁜 뷰맛집 얼큰 해물라면 맛집을 다녀왔어요 맛도 분위기도 맘에 들었어요•_• 제주 서귀포 해물라면 생각날 땐 여기 강추해요! 여기라면 같이 �

lelel3636.tistory.com

[제주 중문/카페] 썬셋라운지 더클리프 카페&펍 감동뷰!

제주도 카페 추천 두번째 💙 더클리프 여긴 중문과 서귀포에서 둘다 가까워요 더클리프 카페&펍 분위기나 뷰가 미쳤다고 해야되나 해외여행 온 거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너무 맘에 들어서 이��

lelel3636.tistory.com

[제주 서귀포/카페] dp159 라운지 바다전망 카페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여러번 갔는데 카페힐링 좋아해서 1일 1카페를 다녔어요~ 지금까지 가본 많은 곳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카페 4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직접 �

lelel3636.tistory.com

 

 

 

카페델문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1층 (조천읍 함덕리 1008-1)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