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제주도 아이비테라스 펜션 추천/서귀포 올레시장 먹방 본문

리얼여행/국내여행

제주도 아이비테라스 펜션 추천/서귀포 올레시장 먹방

Jtory 2020. 5. 3. 20:44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요즘 제주도 여행 많이 가시더라고요
매진이라는 소식도 들리고 ㅋㅋ
제주도 여행 계획하실 때 도움 되시라고
괜찮은 제주도 펜션과 덤으로 살짝
서귀포 올레시장 먹방 얘기를 하려고 해요 ^^

 

 

아이비테라스 펜션입니다
저 사진처럼 정말 그럴까 생각하고 갔는데
진심 아주 흡사해요 ^^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여긴 제가 직접 찾아서 예약했어요
야놀자와 여기어때 앱을 왔다갔다하며
가격비교! ㅋㅋ 이벤트도 많이 하고 할인쿠폰도
주는 게 달라서 같이 보면서 혜택 좋은 곳으로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서귀포와 중문 둘다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는 펜션이에요 ^^

 

1층엔 조용하게 카페 겸 쉼터도 있고요
사장님이 정원관리를 아주 깔끔하게
하시더라고요 ㅋㅋ

 

 

 



 

 

302호 오션뷰+범섬뷰
들어가자마자 저 예쁜 창가가 저를 반겨줬어요 >_<
와 진짜 똑같다라는 말을 몇번이나 했는지 ㅋㅋ
너무 예쁘더라고요!!
제가 간 날은 해가 쨍한 날은 아니였는데
날씨 좋으면 정말 더 그림처럼
나올 거 같더라고요 ^^

 

방안에 문이 있는데 이렇게 개별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
분위기 너무 좋죠 바로 바다가 보이고
높은 지대라 엄청 시원해요~!

 

테라스에 이렇게 테이블도 같이 있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 펜션은 바베큐와 취사가
불가능해요 TT 아주 깔끔하게 운영되더라고요
대신 음식을 포장해와서 개별 테라스 테이블에서
즐기셔도 좋을 거 같아요 >_<

 

 조명을 켰더니 역시 더 예쁘네요
사진에서 보던 그 비쥬얼 ㅋㅋ
맘에 쏙 들었어요!
정신없이 펜션 구경을 마치고 저녁이
가까워질 시간이라 맛있는 음식들로
장을 봐서 저 창에 앉아 제주의 밤을
즐겨야 겠다 생각해서 서귀포 올레시장으로
장을 보러 갔어요 ^^

 

 

서귀포 올레시장 입구입니다 ^^

 

제주 올레시장 왔으면 마늘통닭 먹어야죠!
냄새가 어찌나 맛있게 나던지 ㅋㅋ
한마리 포장 주문했어요 ^^

 

 

 

올레시장은 대게코로케도 유명하거든요
대게그라탕은 예전에 먹어봐서
이번엔 카레야채와 고추잡채를 포장했어요 :)

 

 

 

 

 고추잡채는 펜션까지 못참고
가면서 먹어버렸어요 ㅋㅋ
매콤하니 맛있어요~!

 

 

 짜잔~!!
아이비테라스 펜션으로 다시 돌아와서
창가에 예쁘게 셋팅을 했어요 >_<
뷰가 너무 예뻐서 기분도 좋고
어쩐지 더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 :)
치맥은 항상 옳아요 ㅋㅋ

 

 

이대로 제주의 밤을 보낼 순 없다!!
배도 부르고 회도 생각나길래
회센터들이 모여있는 곳을 찾아갔어요
그 중에 이 집이 딱 끌리더라고요 ㅋㅋ
근데 우럭회도 싱싱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포장 강추합니다 ^^

 

 
밤엔 좀 추워서 멀리갈
필요없이 숙소안에서 간단히 즐겼어요 :)


 

 제주도 왔으니 한라산이죠!! ㅋㅋ
한라산 너무 독해서 잘 못먹었는데
한라산도 순한 17도가 나왔어요
이건 좀 순해서 괜찮아요 ^^

⭐️⭐️⭐️⭐️⭐️

 

제주도는 언제가도 예쁘고 여러번 가도
새로운 곳이 자꾸 생기는 거 같아요 :)
다시 가고 싶어요 >_<

 

< 제주도에서 반한 카페와 맛집 >

 

 

[제주도 서귀포/맛집]뷰맛집 제주도 서귀포시 여기라면 해물라면 맛집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제주도에 너무 예쁜 뷰맛집 얼큰 해물라면 맛집을 다녀왔어요 맛도 분위기도 맘에 들었어요•_• 제주 서귀포 해물라면 생각날 땐 여기 강추해요! 여기라면 같이 �

lelel3636.tistory.com

 

[제주 중문/카페] 썬셋라운지 더클리프 카페&펍 감동뷰!

제주도 카페 추천 두번째 💙 더클리프 여긴 중문과 서귀포에서 둘다 가까워요 더클리프 카페&펍 분위기나 뷰가 미쳤다고 해야되나 해외여행 온 거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너무 맘에 들어서 이��

lelel3636.tistory.com

 

[제주 서귀포/카페] dp159 라운지 바다전망 카페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여러번 갔는데 카페힐링 좋아해서 1일 1카페를 다녔어요~ 지금까지 가본 많은 곳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카페 4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직접 �

lelel3636.tistory.com

 

[제주/카페] 함덕해수욕장 바다뷰 델문도 카페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지난 제주도 더클리프 카페에 이어 제주도 카페 추천 3번째 델문도 카페입니다! 제주 공항에서 가깝고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 너무 좋아해서 제주 �

lelel3636.tistory.com

 

 

아이비테라스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상로 65 (법환동 1074-3)

place.map.kakao.com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340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