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핑크핑크 감성 바다뷰 아임파인 강화도 카페 본문

리얼여행/국내여행

핑크핑크 감성 바다뷰 아임파인 강화도 카페

Jtory 2020. 5. 6. 15:19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강화도 여행갔을 때 다녀온 핑쿠핑쿠 감성
바다뷰 아임파인 카페입니다
온통 핑크라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물론 저도 좋아요! >_<
여기는 애견동반 펜션과 함께 운영되는
애견동반 카페입니다 ^^
귀여운 강아지 댕댕이들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들어가는 순간부터 핑크가 저를 반겨주네요 :)

영업시간은 11:00 ~ 20:00 입니다

 

 

 

 

온통 핑크핑크 ㅋㅋ
제가 갔을 땐 사람도 없고 강아지도 별로 없고
그냥 날씨만 좋았어요 ^^
그래서 더 좋았던 걸까요 ㅋㅋ

 

 

 

 

외관보다 안으로 들어오시면
생각보다 넓어요 자리도 많고요

 

 

 
아임파인 카페 메뉴판 참고하세요~

 

 

 

야외테라스는 더 핑크핑크 하죠?!
사진도 정말 쨍하게 나오더라고요
이런 곳에서 인생샷 건져가야 합니다 ㅋㅋ
화사하고 예쁘게 나올 거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 두잔과
아이스크림 와플(6,000원)도 함께
주문했어요 ^^
달달한 빵과 커피같이 먹으면 기분이
왜 이렇게 좋아지는지 힐링템!

 

 

 

한참을 멍때렸어요 •_•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의도하지 않았는데 옷도 핑크네요 ㅋㅋ
통했다!!

 

 

 

 

카페 아래로 애견 동반 수영장도 있어요
강아지를 근데 한마리도 못봤어요 TT
다 어디들 놀러간거죠 ?!

 

 

 

여기가 아임파인 카페 바로 옆에 붙어있는
애견동반 펜션 뷰나인펜션입니다
외관으로 봤을때 깔끔해보였어요~

 

 

 

뷰나인펜션도 예쁜 아임파인 카페도 있고
주변 뷰도 바다뷰에 예술이네요 ^^
여기서 바다보며 저녁에 바베큐를 구워먹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ㅋㅋ

 

 

 

 

 

 

 

 

 

 
카페에만 잠시 들러서 아쉬웠지만
다음엔 1박하면서 놀다와도 좋을 거 같아요 :)
핑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취향저격이실듯 ㅋㅋ
기분 좋아지는 바다뷰 핑크핑크
아임파인 카페였어요!

⭐️⭐️⭐️⭐️

 

 

아임파인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709-8 (화도면 내리 2159-15)

place.map.kakao.com

 

뷰나인펜션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709-8 (화도면 내리 2159-15)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