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양평 중원산계곡 해와달 평상대여 당일치기 여행 본문

리얼여행/국내여행

양평 중원산계곡 해와달 평상대여 당일치기 여행

Jtory 2020. 6. 9. 17:19




지난주 주말에 시원한 계곡 생각도 나고
예쁜 조카랑 다슬기 잡는 체험 하러
가족들과 다 같이 양평 중원산 계곡에
당일치기로 다녀왔어요 ^^

원래 서울대공원 캠핑장을 가고 싶었는데
예약이 정말 힘들더라고요 TT

저희는 당일치기로 다녀와야 해서

펜션은 부담스럽고 계곡 앞에서 놀며

취사할 수 있도록 평상이나 방갈로 같은

시설을 대여해주는 곳을 찾았어요

근데 예전에 이재명 경기지사 계곡 불법 점유
시설들 모두 철거한다고 들었어서 사장님은
괜찮다고 하시는데 걱정하면서 가봤어요

 

 

 

 

 

주말이라 가는 길이 차가 좀 많이 막혔어요

원래 1시간이면 가는 거리인데

2시간이 걸렸네요 TT

그래도 도착해서 양평 여행 문구를
보는데 설렜어요 여행 왔구나ㅋㅋ
드디어 도착했구나 설레는 마음!

 

 

(해와달 업체로 검색했던 사진)

 

 

위에 사진은 제가 촬영한 것이 아니고!

이 사진들을 보고 괜찮을 거 같아 예약해서

갔던 건데 막상 가보니 달랐어요 0_0

역시 계곡 앞 시설은 모두 철거된 상태였고

계곡 물도 별로 없었어요

왜 예약할 때 사장님이 미리 말씀해주시지

않았을까 가서 보고 진심 당황했습니다 TT

 

 

 

 

당황은 했지만!! 가족들하고 오랜만에

기분 좋게 나온 여행이라 망치고 싶지도 않고

대신 사장님이 같은 가격으로 아이도 있으니
작은 방 하나와 계곡 바로 앞은 아니지만
살짝 위에 바베큐 자리나 평상을
제공해주신다고 해서 그냥 하루
재밌게 놀다 가기로 했어요 ㅋㅋ

 

 

 


당일로 잠시 쉬다 가기엔 방도 괜찮았어요
에어컨도 있고 냉장고도 있어서
가져간 아이스 박스 사용안하고
편하긴 했어요 ㅋㅋ

 

 

 저희는 고기랑 가리비 말고도
깍둑썰기한 수박, 옥수수, 순살양념치킨
닭발, 과자, 라면 이렇게 다 준비해갔는데
고기랑 가리비 먹고나니 배불러서
다 못 먹고 온게 지금 너무 아쉽네요 TT

 

 

저희는 원래 5명 기준 계곡 앞 평상대여로

시간은 10:00 ~ 16:00 까지 노는 것으로

5만원에 예약을 했었어요
근데 조금 늦게 도착했거든요 12시반쯤?!
그래서 사장님이 또 오후 6시까지 시간을
2시간 더 늘려주셨네요 ㅋㅋ
(바베큐 비용은 별도 15,000원 입니다)

 

 

 

 

여기가 바베큐 평상 자리예요
계곡은 아래로 있어요

 

 

 

 

 동네가 조용하고
주변 산책하기에도 좋았어요 :)

 

 

 

 

 

 아래로 살짝 내려가면 계곡이 바로 보이는데
깊이는 거의 없어요 발만 담그는 정도입니다
다른 아이들도 다슬기를 잡고 있었어요 ㅋㅋ
저희도 이따가 본격적으로
다슬기를 잡을 거예요 ^^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잠시 구경만 하고
바로 바베큐 준비를 했습니다
배를 채워야 놀죠 ㅋㅋㅋ
우선 목살부터 구워 봅니다!
신경 써서 정육식당에서
좋은 고기로 사 왔어요 ^^
목살 잘 구우면 소고기 같이 육즙이 있고
부드럽거든요 이왕 먹는 거 더 맛있게 먹어야죠

 

 

 

 

 

 

저희 오빠가 고기를 아주 잘 굽네요 ㅋㅋ
예쁜 딸 주려고 이렇게 열심히 굽는 거 같아요
이런 모습 오랜만에 보네용 ㅋㅋㅋ
저도 조카 덕에 맛있게 먹기만 했어요

 

 

 

 

 

 

 

 

 

 

 

 엄마가 부추 넣고 만든 파절이인데
너무 정신없이 맛있게 먹다가 사진을
깜빡했어요 ㅋㅋ 이거라도 남겨봐요 ㅋㅋ
그리고 해와달 사장님이 상추랑 깻잎
그리고 부추, 김치 이런 건 다 제공해주세요
직접 심은 거라 집에 갈 때도 가져가라고
챙겨주시고 인심이 아주 좋아요 :)


 

 

 

 

 

 

예전에 나혼자 산다에서 경수진님 홈캠핑

영상에서 대왕가리비를 구워 먹는 모습을 보고

반해서 나중에 놀러 가서 바베큐하면
꼭 해봐야지 했었거든요!!

이 가리비는 직접 검색해서 찾은
조개총각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한 자연산 가리비입니다 ^^

후기도 너무 좋고 살아있는 가리비만
취급해서 당일배송 해준다고 해서
믿고 처음 구매해봤어요

링크는 아래 올려둘게요 참고하세요 ^^

 

가리비 왕가리비 대왕가리비 큰가리비 조개 1kg 조개총각 : 조개총각

[조개총각] 저희 조개총각은 수입업체와 전속계약을 통해 전국 최저가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참가리비 1kg (9,800원)

배송비 4,000원 별도입니다

대왕가리비가 10마리 정도 오는 거 같아요

고기와 함께 먹기 충분한 양이었어요 ^^

 

 

 

 

 

 

 

 

 가리비 비주얼 장난 아니죠?!
반으로 잘라도 한입 가득이에요 :)
저는 고기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놀러 가면 꼭 사갈 거예요
먹으면서 진심 행복 행복❤️

 

 

 

 

 

 

 

 초장에 찍어서 한입
시원한 막걸리가 절로 들어갑니다 ㅋㅋ

 

 

 

 


바베큐할 때 미리 호일에 싸서 넣어둔
고구마예요 너무 잘 익었어요 ^^
군고구마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다 먹고 계곡으로 내려와서
본격적으로 다슬기를 잡았어요
은근 많이 잡았죠?! ㅋㅋ
이것도 조카랑 가족들하고 같이 하니까
재밌네요 ㅋㅋㅋ

 

 

 

 

 

계곡 물 깊이나 원했던 평상과는 거리가 멀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너무 잘 놀다 왔어요 :)
이번 주는 지난주보단 정말 더 덥네요
이제는 캠핑도 시원한 곳 찾아서
해야 할 거 같아요 그래야 음식도 바베큐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더우면 만사 귀찮아져서 ㅋㅋㅋ
계획하신다면 꼭 시원한 계곡이나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다녀오세요 ^^

 

 

#양평계곡#계곡다슬기#계곡당일치기#중원계곡#대왕가리비#계곡평상대여#계곡방갈로#양평당일여행#조개총각#양평해와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