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전참시 이영자 맛집 도동집 용산 후암동 본문

맛집/방송맛집

전참시 이영자 맛집 도동집 용산 후암동

Jtory 2020. 4. 15. 16:40

 


전지적참견시점 99회 재방송을 보다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 이영자 맛집이
나와서 찾아봤어요~!

이영자 탕면으로 검색을 엄청 해봤네요
좋은 건 함께 보면 좋잔아요^^


티비보는 내내 너무 먹고싶다 생각했어요 ㅋㅋ
이영자 맛집으로 소개되면 줄이 너무 길던데
제가 갈때까지 부디 사람이 엄청 많아지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예전에 편스토랑 방송에서도
불고기파전으로 소개된 적이 있나봐요
그럼 이미 유명한 맛집이겠어요
이영자 만두맛집도 예약 대기가
길어서 아직도 못먹은..TT

 

 

 

 

 

 

 

용산 후암동에 있는 맛집이래요 도동집!
가게도 참 아기자기하게 보여요^^

 

 

 

 

 

도동집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12시까지에요
생각보다 늦게까지 하네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을 거 같은데
저녁 늦게가면 괜찮으려나 ㅋㅋ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영자와 같이 간 매니저들은
도동탕면과 도동비면을 주문했어요~
직접하는 생면으로 만든 탕면이에요

 

 

 

 

 

 

 

 

 

 

 

입가심으로 주문한 명란 계란말이
그냥 계란말이도 맛있는데 명란이라니 ㅠㅠ
맛이 없을수가 없죠
일본식 계란말이 스타일이네요

 

 

 

 

 

명란 계란말이에 마요네즈 소스를..하아
너무 먹고싶어요 !!

 

 

 

 

 

도동탕면 엄청 깔끔해보이죠?!
세상 시원할 거 같은 느낌 ^^

 

 

 

 

 

 

 

 

 

 

왜이렇게 맛있게 먹는 걸까요
포스팅하면서도 힘드네요 ㅋㅋ

 

 

 

 

 
진짜 시원하겠다! 마음의 소리 ㅋㅋ

 

 

 

 

 

 

그 느낌 저도 느껴보고 싶네요 •_•

 

 

 

 

 

 

 

 

 

 

 

 

 

 

 

맛보지 못했다면 후회했을 법한 맛이래요
후회하지 않으려면 꼭 가봐야겠어요!!!ㅋㅋ

 

 

 

 

 

도동비면 비빔면이 나왔네요~
특이한게 보통의 빨간 소스가 아니에요
그래서 맛이 더 궁금궁금

 

 

 

 

 

 

 

 

 

 

 

 

 

 

 
저도 미치겠네요..ㅋㅋ

 

 

 

 

 

 

 

 

 

 

 

 

 

 

 

 

 

 

 

 

좋은 건 다 들어갔네요 ^^
이영자님 맛 표현 너무 잘하는 거 아닌가요

 

 

 

 

 
박성광님 표정이 곧 티비보는
나의 표정이었나 ㅋㅋ

 

 

 

 

 

그렇게 그들은 탕면과 비빔면, 계란말이를 다 먹고

 

 

 

 

 

면사리와 공기밥을 추가했어요

 

 

 

 

 

공기밥은 다 계획이 있군요
계란말이 초밥 이것 때문에
저도 공기밥 시켜야겠어요 ^^!

 

 

 

 

 

 

 

 

 

 

 

 

 

 

 
정말 밥먹는 건 잘 챙겨 먹어야 할 거 같아요
먹는 재미가 사실 크잔아요~
맛있는 걸 먹을 때 느껴지는 행복감!

 

 

 

 

 

정말 너무 맛있게 먹더라고요
맛표현 예술인 이영자 추천 맛집이면
믿을 만하죠~언넝 용산으로 약속을~
여기가 해방촌하고도 가까운 거 같은데
서울 나들이 계획을 잡아봐야겠어요 ^^

꼭 가고 싶은 TV맛집 포스팅이었습니다!

 

 

도동집

서울 용산구 후암로 80 (후암동 439-13)

place.map.kakao.com

 

 

 

 

 <출저:mbc 전지적참견시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