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정읍 전복요리 맛집 씨아전복 배틀트립 정읍여행 본문

맛집/방송맛집

정읍 전복요리 맛집 씨아전복 배틀트립 정읍여행

Jtory 2020. 4. 21. 19:43

 



배틀트립 177회 손호영&데니안 편에
전라도 정읍과 전주 여행을 다녀온
방송을 보다가 가보고 싶은 맛집이
생겨서 포스팅해봐요 ^^
배틀트립은 여행정보나 맛집 정보가
많이 나오고 대리힐링되는
방송이라 즐겨 봤거든요

방송보다가 반한 맛집은
정읍의 씨아전복이에요!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점도 아니고
전라도는 음식 잘하기로 유명하잔아요~
기대되는 맛집이였어요 ^^
좋은 건 같이 보면 좋잔아요
방송안봐도 본 거 같은
기분이 들 수 있게 정리해봤어요✌️ㅋㅋ

 

 

 

 

 

 

 

간장게장, 새우장은 익숙한데
전복장은 생소했어요~

 

 

 

씨아전복은 매주 일요일 휴무라고 해요~
주말 여행으로 계획한다면 토요일에 가야겠어요

영업시간은 11:00 ~ 21:00 인데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와 한상 정말 푸짐하게 나오네요~!!
전복장과 전복숙회찜
그리고 다양한 반찬들까지 >_<
양도 많고 전복인데 이정도면
가격도 착한 거 같아요

 

 

 

먼저 전복장 비주얼~~
간장게장이랑 비슷한데 꽃게
대신 전복으로 한 느낌이죠?!
이런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ㅋㅋ 밥도둑 비주얼

 

 

 

방송보면서 신기했던 전복 내장 소스에요
정말 맛이 궁금해요

 

 

 

 

 

 

정말 한상 가득 나오니
뭐부터 먹지?! 란 생각이 들 거 같아요 ㅋㅋ

 

 

 

일단 전복장 백반부터
어떻게 맛있게 먹는지 나와요 ^^
짜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과 함께 먹어도 좋대요

 

 

 

 

 

 

 

 

 

하나도 짜지 않고 쫀득한 식감!
아 뭔지 알 거 같은 맛이에요 ㅋㅋ
그래서 더 먹고 싶은

 

 

 

 

 

 

아까 전복 내장 소스에
밥을 비벼서 먹더라고요 ㅠㅠ
하나도 안비리고 고소함과
담백하게 즐길 수 있대요
확인하고 싶다아~!!

 

 

 

 

 

 

 

 

 

 

 

 

김까지 싸먹으면 정말 맛이 두배!!

 

 

 

배가 불러도 계속 먹는 손호영님 ㅋㅋ

 

 

 

 

 

 

두번째로 나온 전복 숙회찜이에요 ^^
전복 비주얼 ㅠㅠ
몸에도 좋은 맛도 좋은 슈퍼푸드에요

 

 

 

 

 

 

 

 

 

 

 

 

데니안님이 여행내내 엄청 좋아해 보이진
않았는데 전복 먹고 행복해하는 모습은
정말 찐이 더라고요 ^^
진짜 표정에서 올라오는 행복감 ㅋㅋ

 

 

 

 

 

 

 저도 진정한 밥도둑 뿌시러
정읍 씨아전복 가고 싶네요!!
원래 매년 벚꽃 여행을 계획하는데
정읍이 사실 숨은 벚꽃 맛집이거든요
벚꽃터널도 있고 ^^
정읍가서 예쁜 벚꽃을 보고 먹고 오면
세상 행복할 거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아쉽게도 벚꽃은 끝났지만
대신 가을에 정읍 내장산 단풍이
그렇게 또 유명하니까
가을에 정읍 여행을 계획해야겠어요 ^^
그때 씨아전복은 꼭 들리는 것으로 ㅋㅋ
부모님과 정읍 내장산 여행으로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정읍 가실 일 생기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

 

씨아전복

전북 정읍시 상사2길 30 (상동 294-7)

place.map.kakao.com

 

 

 

 

<출저:kbs2 배틀트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