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전참시 이영자 맛집 우대갈비 몽탄 용산 삼각지 맛집 본문

맛집/방송맛집

전참시 이영자 맛집 우대갈비 몽탄 용산 삼각지 맛집

Jtory 2020. 4. 22. 21:19

 



전지적 참견 시점 100회 특집으로
이영자 매니저편에서 맛집을
또 하나 알려주셨네요 ㅋㅋ
갈 곳이 자꾸 늘어나고 있어요
여긴 또 너무 맛집 포스가 느껴집니다
급이 다른 우대갈비집이 나왔어요
용산 삼각지에 있는 몽탄이에요
여긴 이미 맛집으로 많이 유명한가봐요
나만 몰랐던 건가 ㅋㅋ

 

 

 

 

 

 

 

볏짚에서 초벌구이한 우대갈비 •_•
남이 구워주는 고기도 맛있는데 볏짚 초벌이라니
육즙을 기대안할 수가 없어요

 

 

 

 

 

 

 

 

 

 

 

 

적산가옥의 고풍스러운 외관이라
찾기 쉬울 거 같아요 ^^
몽탄의 영업시간은 16:00 ~ 23:30 입니다

 

 

 

 

 

 

예약도 안받는 맛집이래요 TT
오픈시간이 오후 4시인데 이 시간에 가야
많이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대요
연차내고 평일을 노려야겠어요 ㅋㅋ

 

 

 

 

 

 

 

 

 

 

 

 

 

 

 

 

 

 

 

 

 

밑반찬도 너무 훌륭하네요 ^^
정갈하고 깔끔하게 맛있을 거 같은

 

 

 

역시 시작으로 둘이서 우대갈비 4인분 :)
맛있으면 저도 2인분은 충분히 먹긴하죠 ㅋㅋ
여기에 계속해서 주문추가 들어갑니다

 

 

 

깔고 ㅋㅋ 된장찌개 당연히 먹어줘야죠

 

 

 

볶음밥과 냉면도 안 먹으면 서운해요
볶음밥이 특이하게 양파 볶음밥이에요 새롭다:)

 

 

 

후식이 또 예술이라니 기대해봐요 ^^

 

 

 

볏짚으로 초벌구이 한 두툼한 왕갈비 우대갈비 2대가
나왔어요 감동이다 >_<

 

 

 

윤기가 보이시나요~~
육즙이 장난 아닐 거 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한점씩 맛을 보는데

 

 

 

 

 

 

 

 

 

두분 표정 뭐냐고요 ㅋㅋ 찐이네 진실의 미간!!
저도 진짜 맛있는 거 먹으면 미간이 반응해요
흐음~!!하면서 ㅋㅋㅋ

 

 

 

말해뭐해 손뼉칠 맛인가 부럽네요 :)

 

 

 

 

 

 

 

 

 

 

못 빠져나올 맛
다른데서 못 느낄 맛이라는데 꼭 먹어봐야 할 맛집이네요

 

 

 

 

 

 

 

 

 

아 봄과 너무 어울리는 향긋한 냉이를
듬뿍 넣은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이런 음식이 정말 귀한건데 말이죠 :)

 

 

 

 

 

 

몽탄만의 특별함 중 하나 청어알이에요 ^^
저도 먹어본 적이 없어요 궁금궁금!!
고기에 청어알을 올려서 함께 먹음 맛있다고 해요

 

 

 

 

 

 

이영자님이 고기 한점에 청어알을 반은
올려 먹어서 전현무님이 당황했네요 ㅋㅋ
리필을 다행히 해줘요 ^^

 

 

 

 

 

 

 

 

 

 

 

 

 

 

 

양파볶음밥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오네요
양파의 알싸함과 달달함이
잘 어우러져 더 맛있대요 ^^

 

 

 

치자냉면
고기의 느낌함을 잡아주고
깔끔하게 맛있을 거 같아요!!

 

 

 

 

 

 

소화가 된다는 국물맛
고기먹고 딱 먹기 좋겠어요~!

 

 

 

이 집 못하는 게 없네 ㅋㅋ

 

 

 
이렇게 훈훈한 마무리로 끝났습니다 ^^
방송안봐도 같이 본 거 같죠? ㅋㅋ
블로그를 하니까 이렇게 꼭 가고 싶은 맛집을
기억할 수 있게 포스팅으로 정리해서
남기니까 참 좋은 거 같아요~
나중에 이거보고 가면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

좋은 건 항상 공유할게요 ^^

 

 

몽탄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한강로1가 252-1)

place.map.kakao.com

 

 

 

<출저:mbc 전지적참견시점>

Comments